오늘은 산본 회전초밥 '갓덴스시' 리뷰를 써볼게요
위치는 산본역 2번 출구 롯데 피트인 7층에 있어서 접근성은 정말 좋았어요.
근처 스시를 먹고 싶은데 어디를 먹을까 고민하던 중에 강남역에서 아주 맛있게 먹었던 갓덴스시가 산본에 있기에 찾아가보았습니다.
롯데 피트인 식당가인 7층에 있었는데 다른 식당은 한산했는데 갓덴스시만 웨이팅이 있는 광경이었어요.
저는 토요일 저녁 7시즈음에 방문햇는데 앞에 6팀이 있었고, 회전율은 다소 빨라서 대략 15분 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외부 광경이구, 이렇게 마주보는 테이블도 있고, 쉐프를 보고 나란히 앉는 테이블도 있었는데, 웨이팅 시에 어느 테이블을 희망하는지 기재하게 되어있어서 저는 상관없음으로 해두었습니다. 그래서 더 빨리 들어갈 수 있었던것 같기도 해요.
입장 및 퇴장할시에 합창해서 인사해주고, 중간중간에 특정 음식에 대한 소개를 합창해서 하는것이 재밌기도하고 신선했어요.
이렇게 뜨거운물 + 녹차가루가 준비되어있어서, 녹차를 직접 타먹을 수 있었어요. 정말 일본에 있는 회전초밥집과 비슷하게 해둔것이 일본 여행 때 느낌도 나더라구요
테이블에 메뉴판이 있었는데, 회전되는 초밥들에 보이지 않는 것은 이렇게 메뉴판을 보고 셰프에게 직접 요청을 하면 바로 받아볼 수 있었어요. 오히려 회전판에 올려져있는 접시들은 정말 잘나가는 것들 혹은 밀고있는 메뉴 몇개만 돌리는 것같았는데, 그래서 오히려 신선도가 높게 느껴졌어요. 먹고싶은 메뉴가 있으면 부담갖지않고 그냥 요청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직접 앞에서 토치하는 모습과, 초밥을 만드는 모습을 보는것을 앞에서 볼수 있는 것이 회전초밥의 묘미인것 같아요.
2인이서 배부르게 (안보이는 접시 포함) 15그릇 + 새우튀김 + 소주 1병 을 먹고, 89000원정도 나왔답니다.
비싸다고 느낄 수 있지만 제가 그동안 먹었던 회전초밥집 중에서 제일 맛있게 먹고 체감상 저렴하게 느꼈던 것같아요.
회전초밥집은 역시 갓덴스시! 믿고 강추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리뷰 마칠게요
댓글